Examine This Report on 탑플레이어머니상
Examine This Report on 탑플레이어머니상
Blog Article
자주 팟에 참여하고 많은 베팅, 레이즈, 블러핑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로써 매니악하다고도 한다.
사실 포커와는 그 규칙이 기초부터 완전히 달라, 포커류 게임으로는 분류하기 애매한 게임이기도 하다.
♠ 상대를 괴롭힐 수 있다. 레이즈로 내 핸드를 보호하고 뒷사람이 비싸게 들어오게 하여 죽이는 것.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아니면 어떤 카드로든지 무조건 인정하는 경우도 있다. 조커 룰은 워낙 자의적이고 바리에이션이 많은 탓에 게임이 복잡해져서 넣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고, 넣을 경우 위의 세 가지 경우에 대한 인정·불허의 경우를 미리 정하고 한다.
그냥 어떻게 진행 되는지 글로만 설명하는것보다 영상 보여드리는게 좋은것 같아서 영상용으로 돌려봤습니다.
한국에서는 세븐 포커를 하이로우 방식으로 많이 하지만 해외에서는 홀덤이나 오마하를 하이로우 방식으로 플레이를 좀 하는 편이다.
물론 한 사람이 하이, 로우에서 모두 승리한다면 독식이 된다. 재미가 줄어들지는 몰라도 스윙 실패의 위험 따위는 아예 생길 수가 없다.
추가 금액을 베팅하려면 “레이즈” 를 할 수 있습니다. 레이즈를 한다면 다른 플레이어들은 순서대로 추가 베팅에 응해서 콜을 할지 폴드를 할지 결정합니다.
대신에 베팅을 시작할 기회를 다음 사람에게 넘겨주게 됩니다. 이어지는 라운드부터는, “체크” 라고 말하면 지금까지 넣은 베팅액을 그대로 유지하고, 상대방이 레이즈를 하기 전까지 베팅을 더 하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게임에 남아 있고 탑플레이어머니상 싶지만 그다지 좋은 카드가 아닐 경우에 상대방의 베팅에 콜 합니다. 게임에 남아 있고 싶지만 레이즈를 원하지는 않는다는 뜻입니다.
베팅 없이 순서를 넘기려면 “체크” 라고 말하거나 두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가볍게 두 번 두드립니다. 본인이 첫번째 베팅 순서거나 앞선 플레이어들이 모두 체크를 했을 경우에 할 수 있습니다. 새 게임의 시작부터 “체크” 를 한다면, 그 탑플레이어슬롯 시점에서는 베팅을 하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 레이저라면 내가 베스트 핸드가 필요하지만, 프리플랍에 콜만 했다면 내 패에 탑플레이어머니상 상관없이 자주 벳하는 게 좋다.
영어권 정통 규칙에서는 체크한 탑플레이어홀덤 플레이어도 레이즈를 할 수 있다. 반면, 한국 탑플레이어홀덤 규칙에서는 체크한 플레이어는 해당 베팅 라운드에서 리레이즈를 할 수 없고 콜/다이만 할 수 있다.